전체제품정보
24
고객센터문의
네이버톡톡
카카오상담
안드로이드큐알스캔
맨위로
> 이용약관
이용약관

[한국어]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산업전람(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비즈엑스포(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간의 이용조건 및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으로써 회원(고객)의 권익을 보호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한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의 비즈니스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려는 자로,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자 또는 체결하려는 자를 포함하며,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설정 등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확인 이메일 등을 통해 회사로부터 회원으로 인정받은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을 말한다.
  3. "아이디"라 함은 회원가입 시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위 제4항에 따라 회원이 회원가입시 아이디를 설정하면서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하려는 자를 말한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1.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방문판매,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2.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된다. 다만 "이용자가 상당한 기간 내에 변경 약관에 대한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변경약관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본다"는 취지의 통지를 하였음에도 이용고객이 동의 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부득이하게 그러한 통지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정 전에 체결된 계약에도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4. 제 4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다. 제4항의 조치에도 불구하고 약관의 개정 사실을 알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2.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한다.
  3. "회원"이 "회사"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 계약이 우선한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한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종료 또는 포기, “회사”의 폐업, 합병, 분할, 영업양도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 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한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 제 1항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 작성 후에 "회사"가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안내 및 전자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된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한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1.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 제품 등록 및 회사 정보 게재 서비스
  • 온라인 거래제안 서비스
  • 온라인전시관 기업소개 / 상담예약 서비스
  • 이용자간의 교류와 소통에 관련한 서비스
  • 자료거래에 관련한 서비스
  • 기타"회사"가 추가 개발, 편집, 재구성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9 조 (회원, 회사 정보)

  1. "회원"의 회사 정보는 개인이 회원가입 또는 작성 및 수정시 희망한 형태로 등록 및 제공된다.
  2. "회사"는 "회원"이 개인 및 회사 정보 등록 및 제공을 희망했을 경우, “사이트”에서 정보 열람 및 각종 제안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무료로 열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단, “회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주 목적으로 하며 서로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3.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 및 모니터링 용도로 "사이트" 운영자가 “회원” 정보를 열람하도록 할 수 있다.
  4. "회사"는 "회원" 직접 등록 및 제공되는 정보를 기준으로 비즈니스 활동을 보다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를 개발, 편집, 재구성한 통계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

 

제 10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1.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및 전시회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회원"의 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단, 등록의 형태가 "회사"가 직접 구축하지 않고, 제휴사가 xml 또는 api 형태로 "회사"로부터 제공받아 구축한 매체 목록은 본 약관외 별도의 제휴리스트에서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
  3. "회사"는 "회원"이 공개를 요청한 정보에 한해 제휴를 맺은 타 사이트에 이력서 정보를 제공한다. (본 약관 시행일 현재에는 제휴를 통한 타 사이트 및 매체는 없다.)
  4. 본 조 제 3항 제휴를 통한 사이트의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 후 진행한다.

 

제 11 조 (서비스의 요금)

  1. "회원" 가입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사의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및 웹사이트 배너 등록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2.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 12 조 (서비스 요금의 환불)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요금을 환불한다. 단, 각 당사자의 귀책사유에 따라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다.
  •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유료서비스 신청 후 “회원”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
  1. "회사"가 본 약관 제 19조에 따라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를 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환불하지 않으며, 별도로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2. 이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로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3. "회사"는 환불 요건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각 서비스 환불 안내에 따라 유료이용 계약 당시 상품의 정가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된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차감한 잔액을 환불한다.

 

제 13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1. 전항의 경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 이용자들에게는 그 이용기간을 연장하거나 환불 등의 방법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회원”간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16 조 (자료 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 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회사정보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4.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제 17 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1. "회원"이 선택하거나 입력한 정보는 참가후기 및 결과보고와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구성,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한 언론 배포 또는 제휴사에게 제공될 수 있다. 단,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형태가 아니어야 한다.
  2. 제 9조 제3항에 따라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개인회원, 기업회원이 열람한 "회원"의 이력서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 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의 정책에 의한다.
  3.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상담주선 비즈니스 시스템을 통해 "회원"의 정보 열람 여부 및 기업회원이 제공한 판매정보에 거래제안 등 각종 통계데이터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 1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1년 이상 보존한다. 다만 회원 자격이 없는 회원은 예외로 한다.
  4.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5.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19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2.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에 대한 요금을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한다.
  3.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 정보 유실 방지는 "회원" 스스로 관리해야 한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의 의무에 해당하지 아니한다.
  4.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5.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취업 및 경력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20 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고객센터 또는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한다.
  2.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동의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회사 정보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 규정한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 기타 위 각호에 준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1.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해지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환급하고, 이용건수의 정함이 있는 유료서비스의 경우에는 기 사용분을 1건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환급한다.
  2.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지된 경우에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용규정에 따른다.
  3.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택한 개인정보 보유기간(1년, 3년, 회원탈퇴시) 동안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를 "휴면계정"으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사실을 전자메일,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통지하며 "회원"이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휴면계정"으로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5년간 보관 후 지체없이 파기한다.

 

제 21 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회사"는 책임 있는 사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4.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다.

 

제 22 조 (양도 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제3자에게 양도, 대여, 증여 등으로 사용할 수 없다.

 

제 23 조 (이용요금 오류의 조정)

 

"회사"는 이용요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다음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한다.

  1. 과다납입한 요금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한다. 다만, "회원"이 동의할 경우 다음 달에 청구할 요금에서 해당 금액만큼 감하여 청구한다.
  2. 요금을 반환 받아야 할 "회원"이 요금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이를 우선 공제하고 반환한다.
  3. "회사"는 과소청구액에 대해서는 익월에 합산 청구한다.

 

제 24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한다.

 

제 25 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1.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2.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26 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 이 약관은 2022년 4월 1일부터 시행한다.-끝-

 

[English]

 

[Terms and Conditions]

Article 1 (Purpose)

The purpose of this Agreement is to protect the rights and interests of members (customers) by prescribing the terms of use, rights, obligations, and responsibilities among members in the use of Internet-related services provided by BizExpo (hereinafter referred to as "Site") operated by KOFAIR(Korea Industry Fairs Organizer).


Article 2 (Definition of Terms)

The term "site" means a virtual business establishment where a company can trade goods or services using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facilities such as computers in order to provide goods or services to its members, and shall also be used in the meaning of a business operator operating a cyber mall.

The term "service" means a service that provides information by classifying and aggregating data registered for business purposes of users through a site operated by a company and all auxiliary services provided by the site.
The term "member" means a person who intends to use or use services provided by the "company", including a person who has entered into a contract with the "company", and a "general member" and "enterprise member" who have been recognized as members by the company through membership confirmation e-mail, etc.
The term "ID" means a combination of letters and numbers selected by the "member" and granted by the "company" for the identification of the member and the use of the member's services when registering as a member.
The term "password" means a combination of letters and numbers selected by the "member" to confirm that the member is the same person as the person who has been assigned the ID while setting the ID for membership pursuant to paragraph (4) above.
The term "non-members" means a person who intends to use or use services provided by the "company" without going through the procedure for membership registration.


Article 3 (Statement and amendment of the terms and conditions)

The "Company" shall post the details and trade name of these terms and conditions, the location of business, the name of the representative,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contact information, etc. on the initial screen or notify the "Member" by other means.

The "Company" may amend these terms and conditions to the extent that it does not violate related laws, such as the Act on the Regulation of Terms and Conditions, the Framework Act on Electronic Transactions, the Act on the Use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Networks, Door-to-Door Sales, and the Consumer Protection Act.
When revising the terms and conditions, the "Company" shall specify the date of application and the reason for revision and notify the initial page of the "Site" together with the current terms and conditions from 7 days prior to the date of application.
In the case of revising the terms and conditions, the revised terms and conditions apply only to contracts concluded after the date of application, and the terms and conditions before the amendment are applied to contracts already concluded before that date. However, if the customer fails to express his consent to the change terms and conditions within a considerable period of time, the revised terms and conditions are also applied to the contract concluded before the revision.
If a member does not express his/her intention to refuse after the date of application announced pursuant to paragraph (4), he/she shall be deemed to agree to the revised terms and conditions, and a member who does not agree to the changed terms and conditions may request withdrawal. Notwithstanding the measures referred to in paragraph (4), the company shall not be liable for damage to members caused by not knowing the revision of the terms and conditions.
Matters not prescribed in these Terms and Conditions and the interpretation of these Terms and Conditions shall be governed by the guidelines for the protection of electronic transactions consumers and related laws or commercial practices enacted by the government.


Article 4 (Interpretation of Terms)

Matters not prescribed in these Terms and Conditions shall be governed by relevant laws such as the Act on Regulation of Terms and Conditions, the Framework Act on Telecommunications, the Telecommunications Business Act, and the Act on Promotion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Network Use and Information Protection.
Where there are terms and conditions of use of each site and service, the terms and conditions of use of the service shall prevail.
Where a "member" enters into an individual contract with the "company" to use the service, the individual contract shall prevail.


Article 5 (Discontinuation of Service)

The "Company" may temporarily suspend the provision of services in the event of a natural disaster or equivalent force majeure, maintenance and replacement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facilities such as computers, failure, communication disruption, etc.
The "company" shall compensate the member for damages caused by the temporary suspension of the provision of services for the reasons referred to in paragraph (1). Provided, That this shall not apply where the "company" proves that it is not intentional or negligent.
If the service cannot be provided due to the conversion of business items, termination or abandonment of business, closure of the "Company", merger, division, transfer of business, etc., the "Company" shall notify the member by the method prescribed in Article 8 and compensate the "Member".


Article 6 (Establishment of a Use Contract)

The service use contract of "Company" (hereinafter referred to as "use contract") shall be deemed to have agreed to this Agreement if a person who intends to use the service reads this Agreement and the Personal Information Processing Policy and presses the "Agreed" or "Confirm" button.
In the application under paragraph (1), the "company" may request real name verification and personal identification through a specialized institution according to the type of "member", and the "member" shall provide the name, date of birth, contact information, etc. necessary for personal identification.
After the "member" prepares an application for use (application for membership), the "company" notifies the "member" by means of guidance and e-mail on the initial page of the website, and the contract for use is established.


Article 7 (Acceptance and Restriction of Application for Use)

The "Company" shall, in principle, consent to the use of services in accordance with the order of receipt, where there is no obstacle to the performance of duties or technology for customers who apply for use pursuant to the provisions of the preceding Article.
The "company" shall not accept an application for the use of services in cases falling under the following matters:
① Where an application is not made by real name or by using the name of another person;

② Where the details of the application for a contract for use are not falsely stated or the contents presented by the "company" are not stated;

③ Where an application cannot be approved due to reasons attributable to the user or in violation of other prescribed matters;

In the following cases, the "company" may withhold approval until the grounds for approval for the application are resolved:
① Where the "Company" does not have room for facilities

② Where there is a technical impediment to the "Company"

③ Where it is difficult to accept the use due to other reasons attributable to the "company";


Article 8 (Content of Services)

The "company" may provide services under Article 2 (2), and the details thereof shall be as follows:
Product registration and company information publishing services
Online transaction proposal service
Online exhibition hall company introduction / consultation reservation service
Services related to interaction and communication between users
Services related to data transactions
Any other services provided by the "Company" to the "Member" through further development, editing, reorganization, or partnership agreements
The "Company" may, if necessary, add or change the contents of the service. Provided, That in such cases, the "Company" shall notify the "Member" of the addition or change.


Article 9 (Member, Company Information)

The company information of the "member" is registered and provided in the form desired by an individual when registering or preparing or modifying a member.
If the "member" wishes to register and provide personal and company information, the "company" shall be deemed to have agreed to the information access and various proposals on the "site", and the "company" may provide free access services to the "member". Provided, That the main purpose is communication between "members", and information can be viewed from each other.
The "Company" may have "Site" operators browse "Member" information for testing and monitoring purposes in order to provide stable services.
"Company" may utilize statistical data developed, edited, and reconstructed in order to provide more beneficial services for business activities based on information directly registered and provided by "members".


Article 10 (Service through Partnership)

The "Company" may provide services so that information of "members" registered on the site can be viewed through other Internet websites and exhibitions or offline media such as newspapers and magazines that have entered into an alliance.
The "Company" shall notify that it can be registered on other sites and media through an alliance, and shall ensure that the list of affiliated sites can be viewed at all times within the site. Provided, That the registration form is not directly established by the "Company", and the list of media constructed by the affiliate by receiving from the "Company" in the form of xml or api is made available in a separate affiliate list other than this Agreement.
"Company" shall provide resume information to other affiliated sites only for the information requested to be disclosed by "Member". (There are no other sites or media through partnership as of the effective date of this Agreement.)
In the event of any change in the site through the partnership of Paragraph 3 of this Article, it shall be notified through a notice before proceeding.


Article 11 (Charges for Services)

Membership is free. However, additional services for using other services other than membership purposes, such as paid services to more effectively expose their information to corporate members or companies visiting the site, and registration of website banners, can be provided for a fee.
When the "company" provides paid services, it shall notify the site of the fees.
The "company" may change the amount of paid service use by the "company" according to the type and period of service without notice. However, the amount applied or contracted before the change does not apply retroactively.


Article 12 (Refund of service charge)

The "Company" shall refund the usage fee in any of the following cases: However, the refund conditions may vary depending on the reasons attributable to each party.
Where the use of paid services is not initiated;
If a service is unavailable due to a network or system failure
Where the service is canceled due to the circumstances of the "member" after applying for a paid service;
If the "Company" takes the termination/suspension of service/deleting of materials pursuant to Article 19 of this Agreement, the "Company" shall not refund the usage fee to the "Member" and may separately claim damages from the "Member".
Members who wish to receive a refund of the usage fee must request a refund to the customer center.
If deemed to meet the refund requirements, the "Company" shall refund the balance deducted from the service period based on the list price of the product at the time of the paid-use contract according to the service refund guidance.


Article 13 (Service hours)

The "Company" shall provide 24 hours of service 24 hours a day, 24/7, except in extenuating circumstances.